더 나은 미래: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더 나은 미래: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더 나은 미래: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우울증은 사람들이 다루는 유형이 다르다.

사람들은 심각한 우울증, 만성적인 우울증, 비정상적인 우울증을 겪을 수 있다.

네가 어떤 종류의 교육을 받든 상관없어, 교육은 필수야.

앞으로 우울증을 퇴치하고 인생에서 더 행복한 시간을 찾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들이 있다.

더 행복해지려면 설탕이 든 음식은 피하도록 노력해라.

이것은 꿀이나 과일 주스처럼 당신에게 좋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포함한다.

이 당분들은 통곡물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혈류로 만든다.

설탕은 조금이나마 에너지를 주겠지만, 그 후에는 더 슬프고 피곤할 뿐이다.

너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에 기대는 것 또한 유용한 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사물의 밝은 면을 보고, 주위 사람들을 같은 방향으로 돌리십시오.

확실히 매일 운동한다.

매일 30분씩 운동할 시간을 찾는 사람들이 치료에 훨씬 더 잘 반응한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사실 운동은 약제 항우울제만큼 강력할 수 있다.

직장에서 활기차게 걷거나 계단을 오르는 것은 여러분의 복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우울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게 가라앉지 않았다면 자연적인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예를 들어, 포도 주스나 생트 주스를 드셔보십시오.

성 요한의 사마귀는 사용자의 정신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또한 규범적인 대안보다 비용이 덜 들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지원을 구하라.

다른 사람들, 특히 그들 자신의 우울증을 피한 사람들은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울 때 조언을 제공하는 데 특히 유용하다.

집을 밝게 꾸며라.

이것은 당신이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일이나 쇼핑을 하고 집에 올 때마다 작은 방법으로 당신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다.

우울증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옷이나 옷을 입으세요.

옷을 차려입고 집에서 나가라.

특별한 일이 될 필요는 없어, 외출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거야.

자신을 멋지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은 기분이 좋아지도록 돕는 데 놀랄 만한 일을 할 것이고, 어쩌면 우울증을 다소나마 줄여줄지도 모른다.

처방전 없이 약을 복용하거나 불법 약물이나 알코올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우울증을 치료하고 있을 때, 술이나 마약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득보다 실이 많다.

많은 경우에, 술을 마시거나 술을 마시려는 의욕은 의존이나 중독을 초래할 수 있다.

만약 우울증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안다면, 당신이 그들을 완전히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우울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힘든 시간 동안 위로와 안심이 필요하다.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 그룹 또는 책을 찾으십시오.

우울증을 진정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은 나쁜 상황을 견딜 수 있게 하거나 심지어 그 상황에서 자신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정신 상태가 중요하다.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찾아라.

부정적인 생각은 우울함의 표시다.

당신이 우울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좋은 사람들을 소외시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긍정적이 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곁에 있는 것을 더 즐겁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외로울 가능성이 덜할 것이다.

마음이 내키지 않더라도 하루 세 끼 식사를 해야 한다.

우울할 때는 식욕을 잃게 할 수도 있지만, 먹지 않으면 무기력하고 의욕이 떨어지며 심지어 더 우울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잘 먹지 않고 매일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 것을 정말 힘들게 한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에너지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활발한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 우울증을 퇴치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

이러한 활동에는 달리기, 걷기, 수영 또는 테니스 경기가 포함될 수 있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술도 멀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알코올은 신체에 우울증 증상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우울증 효과를 가지고 있다.

술을 마시고 싶은 유혹을 물리치려면, 집에 있는 모든 술을 없애라.

만약 당신이 음주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AA를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을 강하게 고려해야 한다.

다른 종류의 우울증을 다른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

모든 종류의 우울증은 치료가 필요하다.

네가 싸우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여 당신의 우울함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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